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확인을 하였다면 [입금요청 포인트 입력]란에 현금화 시킬 포인트 입력 후, 화면 아래의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클릭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현금화 서비스는 업체 선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결정하셔야합니다.

낮 시간 보다는 새벽이나 늦은 밤 시간에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을 더 이상 받기가 어려운 경우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세부적인 사항까지 상세하게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관련 내용을 찾아보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식업체가 아닌 타 업체들은 낮은 수수료가 혹해서 한번은 쯤은 이용하실 수 있으나 이용후에는 두 번 다시 이용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방법 중에서 가장 수수료가 적고 빠르게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 하자면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인데 아래에서 상품권 현금화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등록 업체이며 정책 우회 미납 정책 또는 연체 이력에도 현금화 서비스를 대응 할 수 있는건 오로지 듀이 티켓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 진행 이젠 듀이티켓에 모든걸 신용카드현금화 맡겨보세요.

해피머니나 북앤라이프의 경우 신세계 상품권에 비해서 할인 판매하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페이코 전환 수수료 자체는 높더라도 상품권을 구입하는 가격에 따라서 수수료 없이 현금화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 많은 업체들이 존재하지만 그 업체 중에서도 터무늬 없이 낮은 수수료에 현혹 되어서 피싱 및 사기를 당하실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유의 해주세요.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신용카드현금화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 메인화면에서 [카드포인트 현금화]를 선택하면 현금화가 가능한 신용카드 현금화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래의 [한번에 신청하기]를 터치하여 현금화 시키려는 포인트를 입력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용도에따라 여러개의 카드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카드가 많은 만큼 신경써서 카드의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는 다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포인트가 소멸되 버릴 것입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얻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현금서비스라고 불렸던 단기카드대출과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을 하다보면 소액결제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 등 새로운 단어를 많이 보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